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맛집] 마늘 떡볶이 리얼후기 홍대 맛집 제가 직접 가봄 데이트 코스

by 뚠뚠쓰 2017. 3. 16.

안녕하세요 뚠뚠이 입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가본 곳만 쓸거구요.


거짓말 1도 안보태고 솔직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은 홍대 맛집 마늘떡볶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 사진부터 보세요 다들



(사진 출처 - 내가 찍은거임 불펌하지마셈)


어차피 할것도 없겠지만요...


그래도 혹시나 해서 하는말인데 안먹고 퍼가는거보다 일단 이거 먹어봐야하는 음식입니다.


메뉴가 뭐냐면 마늘떡볶이에 우동사리 추가하고 양파튀김이랑 마늘튀김 만두랑 게살튀김 시킨거에요


그냥 모듬튀김 시키면 이거 다나옴






일단 기본 메뉴인 마늘떡볶이를 시키면 저렇게 나오는데 


소스가 그냥 평소에 먹던 떡볶이 소스가 아니에요.


마늘을 갈아넣었는지 진짜 특유의 빛깔이랑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데


이건 먹어본 사람만 알 수 있습니다.


저도 마늘 진짜 싫어하는데 살면서 마늘 이렇게 많이 먹은게 여기가 처음일거에요.


그동안 살면서 안먹은 마늘 여기가서 다 먹고왔습니다.


위치는 홍대 에이랜드 근처에 있습니다.



제가 사람없을때 갔음 개이득!!


물론 4시쯤에 가서 없을 시간이긴해요


제가 다먹고 나올땐 줄서서 웨이팅하고 있더라고요!





커플들은 데이트 코스로 여기 가면 딱이에요.


특히 여자들은 떡볶이 완전 좋아하기 때문에 


남자친구분들 데이트코스나 맛집 찾으러 오셨다면 여자친구 여기 꼭데려가세요


혹시 썸타시는 분들도 있으시면 여기 가시면 그냥 바로 커플되실듯!!



마늘의 효능도 적혀있습니다.


홍대 마늘떡볶이의 소스는 주재료가 아래에 그려져있는 양파, 당근, 파, 마늘, 고추이며


모든 재료는 국내에서 엄선된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솔직히 제 입맛에 맛있을 정도면 여러분 입맛에는 진짜 맛있으실거에요.






<떡볶이 맛있게 먹는법>


떡볶이를 맛있게 드시려면 숟가락으로 떡과 국물소스를 함께드시면 


더욱더 깊은 맛과 칼칼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국물 소스를 버리지 말아주세요. 국물소스가 슬퍼해요.


라고 써있습니다. 근데 저렇게 먹던지 그냥 먹던지 맛있으니까 아무렇게나 먹어도 맛있음 리얼 진심 ㄹㅇ임



이게 메뉴판이에요 


저는 마늘떡볶이 소 하나랑 모듬튀김 소 시켰던거 같아요




아주머니 여러분 계시는데 같이 일하시는거같아요 


김밥이랑 같이 먹으라네요


저는 돈이 없어서 김밥 못시켜 먹음

여러분들은 시켜서 같이 드셔보세요.

주문 들어오면 바로

현장에서 직접 만드십니다.



이건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어우 면발 탱탱한거랑 마늘 후레이크 인지 마늘 튀김인지 아무튼 마늘 바삭바삭해보이는거 보세요.


제가 왜 맛있다고 하는지 아실지 모르겠네요


진심으로 존나 맛있음 존맛탱 존맛 보스임 홍대가면 이거 꼭 드셔보세요


안먹어보면 솔직히 홍대 피플 아님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른 후기도 있으니까 많이 봐주세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공감 한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