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세븐일레븐에서 피카츄 츄러스 후기

by 뚠뚠쓰 2017. 3. 16.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내용은


제가 오늘 먹은 바로바로


피카츄 츄러스 입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피카츄 츄러스를 사먹었어요.





포장지가 너무 귀엽죠ㅠㅠㅠ


진짜 처음에는 뭐지? 싶어서 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초코크림 맛이 나는데 되게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네요


세븐일레븐이나 gs25에서도 파니까 드실 기회 생기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피카츄러스 맛있습니다.


도라에몽 츄러스도 있으니까 드셔보세요!!


2017/03/11 - [음식] - 세븐일레븐 도라에몽 츄러스 후기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공감 한번만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