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선교 국회의원 나이 학력 지역구 프로필

by 뚠뚠쓰 2020. 2. 3.

안녕하세요

뚠뚠이의 데일리, 뚠뚠이입니다.

지금 화제가 되고있는

한선교 국회의원의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선교 국회의원이 왜 화제가 되고 있을까요

바로 미래한국당의 대표직으로 한선교 국회의원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선교 국회의원은 1959년 6월 23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현 소속은 자유한국당의 경기 용인시 병이고

미래한국당 대표를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유학대학원 문학 석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선교 국회의원이 왜 화제가 되고 있는지

또 프로필 및 학력은 어떤지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