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방탄소년단 - 봄날 듣기/가사/뮤비

by 뚠뚠쓰 2017. 3.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봄날이라는 노래가 발표되었다고 해요


저도 이노래 듣고 너무 좋아서 스트리밍하고 다운로드까지 했습니다.


여차하면 방탄소년단의 새로 나온 앨범인 YOU NEVER WALK ALONE 이라는 앨범을


구매해볼까 하려고 합니다.


노래 가사 역시 시처럼 좋습니다.


곧 Not Today의 뮤직비디오도 나온다고 하니까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긴말 필요없이 방탄소년단의 노래 뮤직비디오로 감상하시겠습니다.



출처 : YouTube ibighit 채널


보고 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나는 우리가 밉다


이제 얼굴 한 번 보는 것 조차


힘들어진 우리가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8월에도 겨울이 와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니 손 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 


이 겨울을 끝내고파

그리움들이 


얼마나 눈처럼 내려야 


그 봄날이 올까


Friend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먼지처럼


날리는 눈이 나라면 


조금 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 텐데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니가 변한 건지 


아니면 내가 변한 건지


이 순간 흐르는 시간조차 미워 


우리가 변한 거지 뭐 


모두가 그런 거지 뭐



그래 밉다 니가 


넌 떠났지만 


단 하루도 너를 


잊은 적이 없었지 난

솔직히 보고 싶은데 


이만 너를 지울게


그게 널 원망하기보단 


덜 아프니까

시린 널 불어내 본다 


연기처럼 하얀 연기처럼


말로는 지운다 해도 


사실 난 아직 널 보내지 못하는데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You know it all 


You're my best friend 


아침은 다시 올 거야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영원할 순 없으니까

벚꽃이 피나봐요 


이 겨울도 끝이 나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조금만 기다리면 


며칠 밤만 더 새우면


만나러 갈게


데리러 갈게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이상으로 방탄소년단의 시적인 가사 감상과 음악감상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가수도 포스팅 하니까 다른 글도 보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