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맛집/서구 둔산동 탄방동 맛집] 허사또 쭈꾸미 인생 맛집이에요~!

by 뚠뚠쓰 2017. 5. 26.


안녕하세요 뚠뚠이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바로 대전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여기 처음 놀러왔을때가 생각나네요

대전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습니다

서구 맛집 둔산동 맛집 탄방동 맛집 시청역 맛집 대전 맛집 베스트10 등등

그 중에서도 유명하지만 유명하지않은 숨겨진 맛집을 알려드릴까 해요 

바로 대전 허사또 쭈꾸미 입니다.

일단 한번 보시죠~~

 

이게 메인 메뉴 쭈꾸미입니다. 정말 맛있겠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대전 맛집입니다.

 

물도 그냥 물을 주는게 아니라 차를 줘서 너무 좋습니다


일단 주문을 하게되면 먼저 밑반찬과 마실거리를 줍니다

밑반찬은 콩나물과 무 생채를 주는데요 

아무래도 매운걸 먹다보니 순화시키기 위해서 주는것 같습니다.

차는 건강에 굉장히 좋으니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맛과 향도 굉장히 좋은 차입니다.

아참 대전 허사또 쭈꾸미 메뉴와 가격을 안보여드렸네요!!



대전 허사또 메뉴는 이렇습니다.

세트메뉴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일반적인 쭈꾸미 세트와 겨울용 세트가 있습니다

갑오징어 세트가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메뉴도 굉장히 많으니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밥도 많이 퍼줍니다!

얼마나 맛있게요~~?

 

 

이거는 세트메뉴에 포함되는 도토리 쭈꾸미전입니다.

굉장히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전들 중에서 역대급으로 손꼽히는 맛있는 전입니다.

여기에 막걸리 한잔이면 크~~

 

쭈꾸미 샐러드도 제공됩니다~

 

저는 겨울세트를 시켜서 홍합탕을 먹었습니다.

일반 세트를 시키면 묵사발이 나옵니다!

이렇게 쭈꾸미가 나오면 밥에다가 퍼다가 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매우실수 있으니 반드시 콩나물은 필수!!

매운걸 못드신다면 덜맵게 해달라고 해주시면 아마 해드릴겁니다!!


전체 구성샷입니다.

왼쪽부터 쭈꾸미 샐러드와 가운데에 도토리 쭈꾸미전 그리고 쭈꾸미 메인메뉴와 홍합탕이 있습니다.

밥이 적어보이지만 많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다드시고 나서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습니다

거기서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매운걸 먹었으니 부드러운 것도 먹어줘야겠지요?

이상 대전 둔산동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가 돈주고 직접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정성껏 작성했으니 

밑에 하트 한번만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댓글도 달아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