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랙스 정모 프로필 우결출연

by 뚠뚠쓰 2017. 4. 15.

안녕하세요 뚠뚠이입니다

오늘은 지금 한창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인

바로 정모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정모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와 있으며

정모 프로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정모 프로필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인 트랙스의 김정모는 1985년 3월 26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sm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트랙스와 김희절&김정모라는 그룹에 소속되어 있으며

데뷔는 2004년 더 트랙스 싱글앨범을 발표하면서 데뷔하였습니다.



화제가 된이유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국주의 남사친인 정모는 함께 우정출연 하였습니다.

출처는 다음백과 김정모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33XXXXX31947 입니다

트랙스는 리더이자 보컬인 제이의 성대낭종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다. 그 동안 제이와 김정모는 "M net BAND OF BROTHER"에 출연했다. 제이는 MBC 드라마넷 "하자 전담반 제로"에서 연기자 변신, 김정모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인기코너 오빠밴드에서의 활약으로 "천재소년"이라고 불리며 같은 소속사 친구인 성민과 "상큼이"로 통했다. 그리고 뛰어난 악기 연주 실력과 잘생긴 얼굴에 185cm의 큰 키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또한 그는 뛰어난 편곡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소녀시대의 Oh!와 규현의 광화문에서 (At Gwanghwamun)를 기타로 직접 편곡했다.


관련검색어로는 검색어 트랙스 트랙스 정모 이수민 김정모 정모 뜻 모임 정모 신수지 해군 정모 신수지 김희철 정모 공지 경찰 정모 클랜 정모 김건모 정모 김건모 게임 정모 청담동 정모원장 양지원 테이 등이 있습니다.